티스토리 뷰

모델 겸 배우 김현준 과거얼굴과 나이, MBTI

배우 김현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놀아주는 여자'에서 야옹이파 2인자, 행동대장 강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현준의 과사, 최근영상, 프로필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김현준 프로필
2. 김현준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김현준 과거얼굴과 여친, 성격
4. 김현준 모델이 된 사연, 작품활동
5. 김현준 인스타그램

배우 김현준 프로필

본명 - 김현준, 국적 - 한국

고향 - 서울특별시

나이 - 1991년 4월 19일 33살

키 - 183cm, 몸무게 - 65kg

가족 - 아버지, 어머니

경력 - 잡지 맨즈헬스, 바자, 엘르, 보그걸, 지큐, 아레나옴므플러스 등 모델, 서울컬렉션 모델

소속사 - 프레인글로벌(프레인TPC)

혈액형, 학력, MBTI, 종교, 군대 - 비공개

김현준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직업 - 모델, 탤런트, 영화배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 18살 때 패션 매거진 지큐 화보로 모델 데뷔를 하였고 이후 남성복 모델, 남성 잡지 등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2014년에는 영화 '한공주'에서 악역 민호 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겼고 드라마 흑기사, 화랑, 기름진 멜로, 어사와 조이 등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면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박수무당, 일진, 유튜버, 두목, 비서, 아역, 수영선수, 고등학생 등 다양한 캐릭터를 맡았다고 합니다.

김현준 과거얼굴과 여친, 성격

리즈 시절 - 김현준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니 변함없는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외모, 근육질 복근, 몸매를 자랑하다고 하네요. 2014년에는 드라마 '아홉수 소년'에서 재범 역을 맡기 위해 다이어트 후 10kg 감량과 삭발 투혼을 했다고 합니다.

결혼 - 미혼(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음)

여자친구 여부 - 비공개

이상형 - 과거 한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키가 작고 귀여운 여자, 개그 코드가 많은 여자

실제 연애 스타일 - 여자친구한테 애교가 많고 굉장히 집착하는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성격 - 과거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차분하고 진지한 편이며 형들과 어울리다 보니 진중한 이야기를 많이 나눈다고 합니다.

김현준 모델이 된 사연, 작품활동

모델이 된 사연 - 중학교 때 가장 친했던 형이 모델 준비를 하는 것을 보고 모델을 꿈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부모님 반대가 심했지만 강한 자신감이 있었기에 반대에도 불구하고 모델을 도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드라마 출연작 - 닥치고 꽃미남 밴드, 더 이상은 못 참아, 상어, 불꽃 속으로, 아홉수 소년, 호구의 사랑, 사랑하는 은동아, 상상고양이, 흑기사, 기름진 멜로, 어사와 조이, 마녀는 살아있다, 대장금이 보고 있다 등 

영화 출연작 - 한공주, 내 연애의 기억, 수성못, 기화, 인랑 등 

예능 출연작 - 꽃미남 캐스팅, 오! 보이

그럼 오늘은 배우 김현준의 필모그래피, 재산, 수입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배우 김현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kimminam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

 

권율 과거와 열애설 없는 이유

권율 과거와 열애설 없는 이유 배우 권율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에 구태만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이번에 야망이 가득한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