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문희 과사, 성형, 아이돌 등 다양한 정보

배우 문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크래시'에서 교통범죄수사팀 막내 팀원, 경장 어현경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문희의 과사, 최근영상, 남친, 작품활동, 집안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문희 프로필
2. 문희 걸그룹 시절과 배우 전향
3. 문희 과거 리즈 시절과 실제 성격
4. 문희 남친과 연예인이 된 계기
5. 문희 인스타그램

배우 문희 프로필

본명 - 최문희, 국적 - 한국

나이 - 1997년 4월 25일 27살

고향 - 전라남도 담양군

키 - 167cm, 혈액형 - ab형

학력 - 홍천중학교 창평고등학교 전학,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소속사 - AIMC, MBTI - INFJ

데뷔 - 2015년 마이비 싱글 1집 앨범

몸무게, 종교 - 비공개

문희 걸그룹 시절과 배우 전향

직업 - 아이돌 가수, 탤런트

걸그룹 시절 - 아이돌 걸그룹 마이비, 보너스베이비 멤버 출신, 마이비 해체 후 걸그룹 보너스베이비로 재데뷔

서바이벌 프로그램 참가 - 오디션 방송 프로그램 아이돌학교, 믹스나인 참가자

배우 전향 - 2018년 드라마 '드림아이돌'에 출연하면서 배우 데뷔를 하였고 이후 드라마 어쩌다 가족, 멀리서 보면 푸른 봄, 방과 후 전쟁활동, 크래시 등에서 활약했다고 합니다. 

문희 과거 리즈 시절과 실제 성격

리즈 시절 - 과거 연습생 시절부터 아름다운 비주얼로 유명했고 걸그룹 시절에도 눈에 띄는 외모를 자랑했다고 합니다. 지금도 이목구비는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금발 머리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실제 성격 - 차도녀 이미지와 다르게 츤데레 같은 성격으로 목소리로 허스키한 편이라고 합니다. 

운동 신경 - 지역에서 실시하는 태권도 품세대회에 여러 번 출전하여 수상하였다고 하네요.

문희 남친과 연예인이 된 계기

결혼 - 미혼(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음)

남자친구 여부, 이상형 - 비공개

배우로 전향하게 된 계기 - 아이돌 준비할 때부터 연기에 꿈이 있었고 연예계 활동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연결이 되었다고 합니다. 가수에 대한 미련은 활동하다 보면 음악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있을 거라고 생각하며 그때 열심히 노래하고 싶다고 하네요.

연예인을 꿈꾸게 된 계기 - 예술 분야에 관심이 많았고 아이돌 걸그룹 멤버가 되면서 여러 가지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배우로서 성실하게 해내는 배우, 믿고 보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문희의 필모그래피, 재산, 수입, 부모, 영화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문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hoimooonhee

문희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 

 

이호철 실제 성격과 여자친구

이호철 실제 성격과 여자친구 배우 이호철은 드라마 '아라문의 검'에서 기토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크로스'에서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호철의 나이, 최근영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