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박주현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연예인작가 2022. 8. 26. 23:52
박주현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박주현은 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에서 예소랑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항상 다채로운 매력으로 강렬한 연기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주현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박주현 배우가 된 계기
2. 박주현 과거사진과 몸매
3. 박주현 실제 성격과 취미
4. 박주현 학창 시절과 노래 실력

박주현 배우가 된 계기

배우 박주현은 배우의 꿈을 가지고 고등학교 때 연기를 처음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연기 취미반에 등록하였고 이후 배우가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 수업'에서 배규리 역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극 중 고등학생 캐릭터였지만 그때 나이가 26살이었다고 합니다. 지금도 동안 비주얼이 돋보이며 배우 강소라, 심은하 닮은꼴 얼굴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박주현 과거사진과 몸매

박주현의 과거 얼굴을 보면 지금보다는 통통한 얼굴이며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은 것 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고 다이어트를 한 것 같네요. 청순하면서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감독님들이 박주현 얼굴에 대해 말하기를 선과 악이 공존하고 눈이 주는 힘이 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더욱 아름다운 외모, 날씬한 몸매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박주현 실제 성격과 취미

박주현은 다양한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맡았다고 하는데요. 실제 성격은 드라마 '인간 수업' 배규리 역과 비슷하다고 합니다. 솔직하고 털털한 성격이며 사람을 만나면 깊게 만나는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연예인 중 절친은 배우 '채수빈'으로 연기학원에서 만나 친해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취미 생활은 농구, 볼링 치기, 영화 보기, 자전거 타기 등으로 활동적인 스타일인 것 같습니다.

  • 박주현 유튜브 채널 -

https://youtu.be/tr5ARVMFrbA

  • 박주현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charmgirl_1005/

박주현 학창 시절과 노래 실력

박주현은 지금 연기를 하고 있지만 과거 학창 시절 밴드부 보컬 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밴드부 1기 부장을 맡았으며 바이올린, 피아노, 플루트 등 다양한 악기를 다를 줄 안다고 하네요. 그래서 평소 노래를 잘 부르고 가수 헨리 노래 '몬스터'에서 작사 참여를 했다고 합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을 집안 유전자로 외할머니가 노래 선생님이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박주현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강훈 실제 성격과 연애 스타일

강훈 실제 성격과 연애 스타일 배우 강훈은 다양한 작품에서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드라마 작은 아씨들'에서 하종호 역을 맡아 배우 '남지현'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