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강래연 나이, 국적과 결혼

연예인작가 2022. 8. 19. 23:20
강래연 나이, 국적과 결혼

배우 강래연은 한국 화교 3세로 한국에서 꾸준히 연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드라마 '오늘의 웹툰'에서 기유미 역으로 배우 김세정, 남윤수, 최다니엘, 박호산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강래연의 나이, 국적과 결혼 유무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강래연 나이, 국적, 부모님
2. 강래연 과거사진과 쌍꺼풀
3. 강래연 집안과 중국집 운영
4. 강래연 결혼 유무와 집안

강래연 나이, 국적, 부모님

배우 강래연은 올해 나이 42살이며 국적은 대만이라고 합니다. 아버지가 대만 국적, 어머니는 한국 국적이라고 하네요. 강래연은 대만 국적이지만 한국에서 태어나고 자랐으며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모두 한성화교학교를 다녔다고 합니다. 그래서 뛰어난 중국어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현재 배우 활동과 중국어 강사 활동을 함께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5년 드라마 '내 딸 금사월'에서 강찔래 역으로 유창한 중국어 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강래연 과거사진과 쌍꺼풀

강래연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이목구비가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과거 데뷔 초에도 개성 넘치는 외모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지금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어렸을 때는 쌍꺼풀이 없었고 초등학교 1학년 때 쌍꺼풀이 생겼다고 합니다. 엄마, 아빠를 골고루 닮았다고 하네요.

강래연 집안과 중국집 운영

강래연 아버지와 할아버지가 과거 중국집을 운영하셨으며 아버지, 할머니가 한국어를 전혀 못하셔서 가족들과는 중국어로 대화를 한다고 합니다. 과거 한 건물에 할아버지, 할머니, 삼촌들, 아빠, 엄마 모두 함께 살았기 때문에 대가족 분위기에서 자랐다고 하는데요. 강래연은 외동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자랐다고 합니다. 그리고 2번에 걸쳐 총 100일 동안 중국을 돌아본 적이 있어 중국 여행 전문가라고 하네요. 

  • 강래연 배우가 된 계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8t23Yu7cBJc

  • 강래연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1388lion/

강래연 결혼 유무와 이상형

강래연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오랜 배우 생활을 했지만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개그맨 '양세형'이라고 하네요. 2021년 예능 프로그램 '골프왕 2'에서 말하기를 개그맨 양세형이 너무 좋다면서 결혼하려면 결혼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강래연의 나이, 국적과 결혼 유무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박정아 남편 전상우 누구

박정아 남편 전상우 누구? 배우 겸 가수 박정아는 결혼 후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박정아 딸 아윤이는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에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