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공민정 나이와 과거사진

연예인작가 2022. 8. 20. 23:59
공민정 나이와 과거사진

배우 공민정은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있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드라마 '작은 아씨들'에서 최마리 역을 맡아 배우 김고은, 박지후, 남지현, 위하준, 엄지원, 엄기준, 강훈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에서는 나예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공민정의 나이와 과거사진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공민정 주목을 받게 된 계기
2. 배우 공민정 프로필
3. 공민정 무명 시절과 연기 철학
4. 공민정 실제 성격과 학창 시절

공민정 주목을 받게 된 계기

공민정은 현재 탤런트, 영화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독립영화에서는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고 드라마에서는 조연으로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2021년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표미선 역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가 된 계기는 과거 어렸을 때는 내성적인 성격이었지만 중학교 3학년 시절 연극 '지하철 1호선'을 보고 희열을 느꼈다고 하네요. 그렇게 연기에 흥미를 느끼게 되었고 배우의 꿈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또 보고 싶은 배우가 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배우 공민정 프로필

  • 본명 - 김민정, 국적 - 한국
  • 나이 - 1986년 9월 30일 35살
  • 키 - 169cm, 혈액형 - ab형
  • 학력 - 건국대학교 영화학, MBTI - INFP
  • 고향 - 경상북도,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 데뷔 - 2012년 영화 '누구나 제 명에 죽고 싶다'
  •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

공민정 무명 시절과 연기 철학

공민정은 현재 배우로서 나아가는 과정이라고 합니다. 이제야 연기를 제대로 시작했으며 열심히 묵묵히 배우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건국대학교 영화과 출신으로 영화과에 진학한 후 독립영화, 저예산 영화 등 가리지 않고 여러 작품에 출연하면서 배우의 길을 닦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연기를 통해 내 안의 나를 관조하기도 하고 들여다보기도 한다고 하는데요. 배우 활동을 하면서 자신에 대한 공부를 꾸준히 하는 것이 좋았다고 합니다. 

  • 공민정 인터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ePp1CbejhvU

  • 공민정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greengreen_j/

공민성 실제 성격과 학창 시절

공민정은 과거 어린 시절에는 부끄러움이 많은 아이였지만 동생이 태어나면서 조금씩 변화가 생겼다고 합니다. 우연히 반장 선거에 나가 연설을 하는데 친구들이 자신의 이야기를 듣고 웃었고 그 당시 '내가 웃길 수 있는 사람이구나' 싶어서 개그맨 꿈을 가진 적도 있다고 하네요. 지금도 기분 좋은 배우가 되고 싶고 김혜자 선배님처럼 따뜻하고 마음이 보이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공민정의 나이와 과거사진 등에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강훈 실제 성격과 연애 스타일

강훈 실제 성격과 연애 스타일 배우 강훈은 다양한 작품에서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드라마 작은 아씨들'에서 하종호 역을 맡아 배우 '남지현'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