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장영남 과거와 잘생긴 남편

연예인작가 2023. 2. 11. 22:12
장영남 과거와 잘생긴 남편

배우 장영남은 드라마 '일타스캔들'에서 장서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에서 염라대왕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장영남의 과거와 잘생긴 남편,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장영남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장영남 과거사진과 배우 데뷔
3. 장영남 잘생긴 남편 얼굴과 직업
4. 장영남 남편과 러브스토리와 아들

1. 장영남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 본명 - 장영남, 국적 - 한국
  • 나이 - 1973년 11월 25일 49살
  • 키 - 162cm, 몸무게 - 45kg, 혈액형 - O형
  • 가족 - 부모님, 남동생 장영호, 남편 이호웅, 아들
  • 학력 - 계월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
  • 고향 - 서울특별시, 소속사 - 앤드마크

그밖에 MBTI, 인스타그램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 장영남 과거사진과 배우 데뷔

장영남은 연극배우, 탤런트, 영화배우로 1995년 연극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서울예대 재학 시절 '대학로 이영애'로 불렸고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가 된 계기는 중학교 시절 버스를 타고 가다가 계원예교 주황색 스쿨버스를 보고 자신의 버스와 공기가 너무 다르게 느껴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계원예교 연극영화과, 서울예대까지 선택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2. 장영남 잘생긴 남편 얼굴과 직업

장영남은 결혼을 기혼으로 2011년 12월 지금의 남편 이호웅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이호웅과 나이차이 7살 차이이며 자녀는 아들 1명이 있다고 하네요. 남편 직업 결혼식 당시 대학교 연극영화과 강사였고 지금은 '극단의 극단' 상임 연출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남편 이호웅은 경기대학교 대학원 공연예술학 박사과정을 재학 중이며 경력 정보는 경민대, 대진대, 동아방송대 외래교수 활동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장영남은 남편에게 호감까지는 없었지만 결혼까지 하게 된 이유에 남편이 인물이 좋다고 했습니다. 

4. 장영남 남편과 러브스토리와 아들

장영남은 남편 이호웅이 7살 연하에다 잘생긴 비주얼이라 늘 긴장은 된다고 합니다. 남편 이호웅을 처음 봤을 때 외모적으로 눈에 들어왔고 말이 없는 내성적인 성격이었다고 하네요.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남편과 함께 같은 연극에 출연했으며 안무문자 정도를 주고받다가 공연 마지막 날 남편이 선물을 줬다고 합니다. 선물 안에 장문의 편지가 있었는데 편지 내용은 '내가 감히 무례하게도 선배님을 좋아했던 것 같아요'이었고 장영남은 다시 태어난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후 2014년 아들이 태어났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장영남의 과거와 잘생긴 남편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장영남 소름 끼치는 연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Avj8 liHqrYM

  • 장영남 아들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ARlcXO9yneU

 

이봉련 남편 이규회와 결혼스토리

이봉련 남편 이규회와 결혼스토리 배우 이봉련은 드라마 '일타 스캔들'에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이봉련 남편 이규회도 배우로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봉

actoractress.tistory.com

 

오의식 아내, 딸과 동생 오인하

오의식 아내, 딸과 동생 오인하 배우 오의식은 드라마 '일타 스캔들'에서 남재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국가대표 반찬가게 캐셔 겸 남행성(이봉련) 남동생 캐릭터로 선천성 심장질환을 갖고 있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