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윤제문 배우 데뷔 전과 아내

연예인작가 2022. 11. 28. 20:50
윤제문 배우 데뷔 전과 아내

배우 윤제문은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진영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진양철 장남 아들 캐릭터로 배우 이성민, 송중기, 김정난, 김남희, 조한철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윤제문의 배우 데뷔 전과 아내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윤제문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윤제문 배우 데뷔 전 도매업
3. 윤제문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4. 윤제문 결혼과 아내, 딸

윤제문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 본명 - 윤제문, 국적 - 한국
  • 나이 - 1970년 3월 9일 52살
  • 키 - 180cm, 혈액형 - A형, 몸무게 - 80kg
  • 종교 - 무종교, 고향 - 서울특별시 마포구
  • 가족 - 부모님, 부인, 딸 2명
  • 소속사 - SM C&C

그밖에 학력, 인스타그램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윤제문 배우 데뷔 전 도매업

윤제문 탤런트, 연극배우, 영화배우이며 1999년 연극 '청춘예찬'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수많은 연극 무대에서 활약을 하다가 영화 남극일기, 너는 내 운명 등에서 출연하면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이후 영화 비열한 거리, 로망스, 열혈남아 등에서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 데뷔 전에는 군대 제대 후 레코드 도매업을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똑같은 하루하루가 권태로워 그만두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러다 우연히 연극을 보고 흥미를 느꼈고 서울로 가서 1995년부터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윤제문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윤제문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앳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다양한 작품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는데 실제 성격은 무뚝뚝하고 선배 연기자와 같이 애교도 있다고 합니다. 무뚝뚝한 성격은 과거 초등학교, 중학교 시절에는 활발한 성격이었지만 졸업 후 사회생활을 하면서 그렇게 되었다고 하네요. 악역을 자주 했는데 이제는 악역을 그만하고 대중들에게 더 따뜻한 이미지, 편안한 이미지로 다가가고 싶다고 합니다. 

  • 윤제문 소름 끼치는 연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Q6_s5mbjTAY

  • 윤제문 예능 출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phnbqrJoIf8

윤제문 결혼과 아내, 딸

윤제문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지금의 아내 분을 1996년 만났다고 합니다. 1996년 겨울부터 동거를 시작했으며 결혼식을 올리지 않고 첫째 딸이 생겼다고 하네요. 그 당시 연극배우 활동을 하면서 경제적 상황이 넉넉하지 않았고 부모님을 찾아가 자신을 형편이 나아지면 분가하겠다고 울면서 말했다고 합니다. 부모님이 받아주시면서 아내와 함께 살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자녀는 딸 2명이며 아내, 딸 정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윤제문의 배우 데뷔 전과 아내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김남희 아내와 실제 성격

김남희 아내와 실제 성격 배우 김남희는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진성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YOUTH'에서 준호 역을 맡았고 드라마 '패밀리', 영화 '어디로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