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유인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연예인작가 2022. 12. 2. 23:59
유인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배우 유인수는 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에서 박당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나쁜엄마, 경이로운 소문 2,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등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유인수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유인수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유인수 배우가 된 계기
3. 유인수 과거사진과 이상형
4. 유인수 실제 성격과 취미

유인수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 본명 - 유인수, 국적 - 한국
  • 나이 - 1998년 3월 25일 24살
  • 키 - 184cm, 혈액형 - A형, MBTI - INFJ
  • 학력 - 영등포고등학교,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연기예술계열과
  • 가족 - 부모님, 남동생 2명
  • 소속사 - 매니지먼트 구
  • 고향 - 충청남도 천안시

유인수 배우가 된 계기

유인수 탤런트 겸 영화배우이며 2017년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배우 데뷔 전 육선 선수 활동을 한 적이 있으나 잦은 부상으로 인해 그만두게 되었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대학을 가야겠다는 생각으로 연기를 시작했지만 연기를 할수록 연기가 너무 좋아서 한다고 합니다. 천안 출신으로 연기 공부를 하기 위해 고등학교 2학년 시절 서울로 혼자 가서 살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9년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에서 유필상 역을 맡아 얼굴을 알렸고 2022년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 악역 윤귀남 역을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유인수 과거사진과 이상형

유인수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면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지금은 스키니 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지만 드라마 '지우학' 촬영 때 물엿을 사용한 특수 피를 계속 입에 묻히다 보니 10kg가 쪘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웃어른 공경을 잘하는 사람이라고 하네요.

  • 유인수 반전 매력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EzvKndKNqiY

  • 유인수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k.a_innsoo/

유인수 실제 성격과 취미

유인수는 작품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지만 원래 성격은 내성적인 면이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는 정반대 모습으로 생각이 많고 밝은 것 같으면서도 아닌 것 같고 게으른 것 같으면서 아닌 것 같다고 하네요. 그리고 평소 취미는 등산과 골프라고 합니다. 과거 집앞에 북한산이 있어 등산이 해볼까 싶어 산을 타기 시작했는데 잘 맞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유인수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이재욱 실제 성격과 MBTI

이재욱 실제 성격과 MBTI 배우 이재욱은 예능 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 4'에 배우 '김혜윤'과 함께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에서 장욱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