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한준우 미국 유학과 집안

연예인작가 2023. 1. 10. 23:58
한준우 미국 유학과 집안

배우 한준우는 드라마 '대행사'에서 비서 박영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이보영, 손나은, 조성하, 전혜진, 이창훈, 이경민, 정운선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한준우의 미국 유학과 집안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한준우 나이, 학력, 가족 등 정보
2. 한준우 배우가 된 계기
3. 한준우 과거사진과 결혼 유무
4. 한준우 부모님 반대와 집안

한준우 나이, 학력, 가족 등 정보

  • 본명 - 한준우, 국적 - 한국
  • 나이 - 1984년 3월 28일 38살
  • 학력 - 매사추세츠 대학교 경영학
  • 소속사 - 웅빈이엔에스
  • 키 - 180cm, 가족 - 아버지, 어머니

그밖에 혈액형, 몸무게, MBTI,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한준우 배우가 된 계기

한준우 현재 탤런트, 영화배우 활동을 하고 있으며 뛰어난 연기력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과거 학창 시절부터 배우의 꿈을 가지고 있었고 졸업을 하면서 본격적으로 연기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어린 시절부터 배우가 되고 싶었으나 부모님 반대로 미국 대학교에 진학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마음이 편하지 않았고 배우를 하기로 결심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2014년 영화 '타짜 신의 손'에서 최왕근 역을 맡아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2022년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에서 사이코패스 구영춘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한준우 과거사진과 결혼 유무

한준우의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은 것 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 셀카 사진과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으로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 한준우 뛰어난 악역 연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B-RzUZYulb0

  • 한준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_junwoo_han/

한준우 부모님 반대와 집안

한준우가 연기를 하겠다고 했을 때 집안에 반대가 많이 컸다고 합니다. 아버지께서 화를 잘 안 내시는데 화도 내셨다고 하네요. 그 당시 집안 반대가 너무 심해 자신을 쫓아내도 상관없다 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진짜 많이 좋아해 주시고 이제는 돌아올 수 없는 강을 건넜다는 것도 알고 계신다고 하네요. 부모님이 티를 안 내려고 하시지만 매 작품이 나올 때마다 되게 신기해하신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한준우의 미국 유학과 집안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손나은 과거사진과 여동생 얼굴

- 손나은 과거사진과 여동생 얼굴 - 손나은은 걸그룹 에이핑크 출신으로 지금은 배우 활동을 더욱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2022년 2월에는 드라마 '고스트 닥터'에서 오수정 역을 맡았으며 이번 드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