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한다감 남편과 실제 결혼 생활

연예인작가 2024. 2. 11. 19:51
한다감 남편과 실제 결혼 생활

배우 한다감의 근황 소식은 자신의 SNS에 자신의 일상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한다감의 작품활동, 재산, 최근영상, 아이, 엄마, 한은정 개명, 이혼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한다감 남편과 처음 만나게 된 계기
2. 한다감 결혼 결심하게 된 이유
3. 한다감 실제 결혼 생활
4. 한다감 한옥 대저택과 집안
5. 한다감 인스타그램

한다감 남편과 처음 만나게 된 계기

한다감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20년 1월 5일 지금의 남편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과 나이차이 1살 차이이며 남편 직업 사업가라고 하네요. 남편과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원래 알고 있었던 지인이라고 합니다.

알고 지낼수록 대화가 잘 통했고 남편을 보면서 마음이 따뜻한 사람이라 생각했다고 하네요. 그러다 한다감은 혼자 있었던 시간이 많아졌고 옆에 괜찮은 사람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했는데 그때 지금의 남편이 한다감 옆에 있었다고 합니다. 자신이 없는 점을 남편이 많이 가졌고 자신의 단점을 보완해 주는 사람이라고 하네요. 

한다감 결혼 결심을 하게 된 이유

남편이 옆에 있을 때 좋은 사람이 있을 때 좋은 인연과 결혼하는 게 좋을 것 같아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어느 순간 남편 뒤에 후광이 났고 놓치고 싶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1년 열애 후 양가 부모님, 가족들, 가까운 친지들, 지인들만 초대하여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남편 성격은 듬직한 성품의 소유자, 깊은 배려심을 가진 사람, 말수가 없는 사람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두 사람의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2020년 결혼식 후 한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드라마 촬영 중이라 자녀 계획은 아직 없고 천천히 생각해 볼 생각이라고 했습니다. 현재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sbs 명랑소녀 성공기

한다감 실제 결혼 생활

한다감은 결혼 후 달라진 점은 크게 없다고 했습니다. 가족들에게 지지를 받으면서 배우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남편에게 미안할 정도로 배우 일에 치중해서 살다 보니 결혼했다는 느낌이 크지 않았다고 합니다. 결혼 생활을 하면서 생각할 것들이 더 있긴 하지만 배우 활동을 할 때는 크게 다른 점이 없다고 하네요.

시댁에게 며느리로서 기본적인 거는 다 하려고 노력하는 편이며 일을 이유로 집안일을 안 챙기나 그러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드라마 '아씨두리안'에서 재벌가 며느리 이은성 역을 맡았는데 남편이 응원해 줬다고 하네요. 

한다감 한옥 대저택 집과 집안

한다감은 현재 1천 평의 한옥 집에 살고 있습니다. 한옥 본가는 '보섬가'라 불리며 한옥 건축가 삼촌, 아버지가 집을 설계했다고 하네요. 대문 제작에 3개월이라는 시간을 걸렸다고 합니다. 대문이 아파트 한 채 값으로 본채 완공까지 5년이 걸렸다고 하네요.

한다감 아빠는 딸을 위해 사과나무, 해바라기, 대나무 등을 심었고 시설을 갖추는 데만 1년이 걸렸다고 합니다. 연예인이라는 직업을 가졌으니 집에서는 편하게 있으라고 찜질방까지 만들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한다감의 결혼 생활, 신랑, 재혼, 필모그래피, 인스 타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한다감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agam_han/

 

박해미 나이와 근황, 재혼, 큰아들 임성민

박해미 나이와 근황, 재혼, 큰아들 임성민 뮤지컬 배우 박해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해미의 과거사진, 작품활동, 집안,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