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오하늬 과거와 놀라운 집안

연예인작가 2022. 10. 8. 23:13
오하늬 과거와 놀라운 집안

배우 오하늬는 개성 있는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로 주말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에서 민유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이하나, 이유진, 정재순, 임주환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오하늬의 과거와 놀라운 집안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오하늬 프로필
2. 배우가 된 계기와 아이돌 연습생
3. 오하늬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4. 오하늬 독일 태생과 집안

배우 오하늬 프로필

  • 본명 - 오하늬, 국적 - 한국
  • 나이 - 1990년 3월 26일 32살
  • 고향 - 충청북도 충주시 신니면
  • 키 - 163cm, 몸무게 - 45kg
  •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오빠 오동하
  • 소속사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그밖에 MBTI,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와 아이돌 연습생

오하늬는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2015년 영화 '쎄시봉'에서 여고생 2 역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2017년 영화 '미옥'에서 웨이 역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가 된 계기는 학창 시절 꿈에 대해 고민을 하다가 오페라 등 아티스트였던 엄마를 따라 수많은 연예인과 예술계 사람들을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우연히 공연을 보게 되었고 무대 위 배우에게 빠져드는 관객을 보고 연기에 흥미를 느끼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20살에 연기 입시 학원을 들어가 연기를 배우게 되었습니다. 입시 준비를 했지만 학교를 못하게 되어 아이돌 연습생 생활을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1년 아이돌 연습생 생활을 했지만 연기에 대한 갈증이 커져 아이돌 꿈을 포기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20대 중반 영화를 찍다가 소속사에 들어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오하늬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오하늬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면 지금과 너무 똑같아 신기할 정보입니다. 자연스러운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실제 성격은 평소 눈물이 많고 감수성이 풍부하다고 합니다. 또 밝고 쾌활한 성격이고 부끄러움을 잘 타지 않는 성격이라 낯가림이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배우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 오하늬 인터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E0RhxkApAxs

  • 오하늬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___ha.niii/

오하늬 독일 태생과 집안

오하늬는 독일 빌레펠트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부모님이 유학생 신분으로 독일에 있었다고 하네요. 부모님 유학 생활에 얻게 된 소중한 딸이라 딸 이름을 순수 우리말 '하늬'라고 지었다고 합니다. 하늬 이름 뜻은 서쪽에서 오는 바람이람이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오하늬는 독일에서 태어났지만 독일에서 지낸 시간이 짧아서 독일어, 독일 문화에 대해서는 크게 알지 못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외할머니는 과거 미스코리아 출신이며 막내 이모도 미스코리아 출신 가수, 큰 이모 성악가, 친오빠 영화감독이라고 하네요. 오하늬는 오빠 오동하의 단편영화 '목격자'에서 편의점 아르바이트생 역으로 나왔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오하늬의 과거와 놀라운 집안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문예원 댄서 출신 배우의 놀라운 과거

문예원 댄서 출신 배우의 놀라운 과거 배우 문예원은 댄서 출신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20대 초반 댄서 활동을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지금은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