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안동구 나이와 과거사진

연예인작가 2022. 8. 28. 23:43
안동구 나이와 과거사진

배우 안동구는 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에서 하도윤 역을 맡았습니다. 극 중 문서하 비서이자 소꿉친구 캐릭터를 맡아 배우 '하윤경'과 연기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안동구의 나이와 과거사진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안동구 주목을 받게 된 계기
2. 배우 안동구 프로필
3. 안동구 과거사진과 매력포인트
4. 배우 안동구 작품 출연작

안동구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안동구는 탤런트, 영화배우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서는 군인 이수웅 역을 맡았고 넷플릭스 드라마 '고요의 바다'에서는 신입 역을 맡아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드라마 '그 해 우리는'에서는 구은호 역을 맡아 통통 튀는 연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배우 안동구 프로필

배우 안동구는 1993년 11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라고 합니다. 학력 정보는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소속사 에이스 팩토리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이 있습니다. 그밖에 고향, 혈액형, 키, 몸무게, MBTI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는 미혼이며 여자친구 유무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드라마 '그해 우리는'에서는 배우 '박진주'와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안동구 과거사진과 매력포인트

안동구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목구비가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배우 박서준 닮은꼴 얼굴로 매력포인트는 서글서글한 인상과 상큼한 미소인 것 같습니다.

  • 안동구 일상 브이로그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Vtj5JqOrOeE

  • 안동구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d____9ya/

배우 안동구 작품 출연작

배우 안동구는 한양대 연극영화과를 전공하여 연극 나비 봄 꿈, 루시드 드림, 광염 소나타, 영화 검은 여름 등 다수의 작품에서 출연하면서 연기력을 쌓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정신과 의사, 배우 감우성 아역, 배우 황건 아역, 군인 등 다양한 캐릭터를 맡아 잘 소화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안동구의 나이와 과거사진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권율 과거와 열애설 없는 이유

권율 과거와 열애설 없는 이유 배우 권율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에 구태만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이번에 야망이 가득한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