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해영 과거와 결혼 안 한 이유, 고향, 프로필

배우 이해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여러 작품에서 인상 깊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해영의 부모, 작품활동, 과사, 부인, 최근영상, 집안, 와이프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이해영 프로필
2. 이해영 전성기 시절과 슬럼프?
3. 이해영 과거사진과 결혼 안 한 미혼
4. 이해영 생활고, 실제 성격
5. 배우 이해영 인스타그램

출처 sbs 순풍산부인과

배우 이해영 프로필

본명 - 이해영, 국적 - 한국

나이 - 1970년 9월 7일 53살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소속사 - 필름있수다

데뷔 - 1994년 뮤지컬 배우 활동

경력 - 2012년 한국어 홍보대사 등

고향, 혈액형, 키, 몸무게, 종교, 군대 - 비공개

출처 tvn 막돼먹은 영애씨

이해영 전성기 시절과 슬럼프?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연극배우

전성기 시절 - 이해영은 작년부터 전성기 시절을 보내고 있습니다. 다작 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인지도를 높인 작품 -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 씨'로 극 중 이영애 대학 선배 겸 세 번째 남자친구 장동건 역을 맡았습니다.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4에서 시즌8까지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막돼먹은 영애씨'를 본 팬들이 장동건으로 불렀다고 하네요. 

슬럼프 - 오랫동안 배우 생활을 하면서 슬럼프는 없었지만 어려운 시기는 있었다고 합니다. 힘들 때는 배우 일이 없을 때로 일이 없을 때 스스로 한없이 작아질 때가 있고 반대로 근거 없는 자신감에 사로잡힐 때도 많았다고 하네요. 

차기작 - 넷플릭스 Mr. 플랑크톤, 영화 무도실무관 등 

출처 tvn 막돼먹은 영애씨

이해영 과거사진과 결혼 안 한 미혼

리즈 시절 - 과거 젊은 시절 비주얼을 보면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결혼 - 미혼(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음)

여자친구 여부 - 비공개

이상형 - 친구 같은 사람, 자신이 의지할 수 있고 여러 방면에서 자신보다 잘 아는 사람, 자신이 하는 일을 존중해 주는 사람

결혼 안 한 이유, 결혼관 - 과거 한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아직 모르는 것이 많고 결혼을 안 해서 철이 안 들었다고 했습니다. 연애하고 싶은 마음이 있지만 조급하지 않다고 합니다. 부모님은 거의 포기를 하셨고 결혼은 하긴 해야 하는데 아직은 일을 좀 더 열심히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이해영 

배우가 된 계기 - 밴드 활동을 했던 아버지 영향으로 밴드에서 기타를 치는 것이 꿈이었다고 합니다. 이후 고등학교 때 영화 '대부'를 보고 영화로 진로를 바꾸게 되었다고 하네요. 서울예대 시절 연출을 전공하다가 교수 권유로 배우로 전향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생활고 - 무명시절 일이 없어서 일용직 노동자 일을 한 적이 있습니다.

실제 성격 - 바른생활 성격

취미 - 골프, 산책, 영화감상

그럼 오늘은 배우 이해영의 필모그래피, 재산, 아내, 악역, 여친, 수입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배우 이해영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leehae0

이해영 함께 출연한 다른 인물 -

 

조한철 과거사진과 아내, 자녀

조한철 과거와 아내 자녀 배우 조한철은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진동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 넷플릭스 드라마 경성 크리처, 디즈니플러스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