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정진 나이, 키, 학력, 결혼 등 정보

배우 김정진이 드라마 '소년시대'에서 부여 농구 일진 리더 양철홍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정진의 프로필, 리즈 시절, 최근영상, 부모님, 작품활동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1. 배우 김정진 나이, 학력, 가족 등 정보
2. 김정진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김정진 싸움 연기를 하다 콧대 실금 간 사연
4. 김정진 배우 데뷔를 하게 된 사연
5. 김정진 인스타그램

배우 김정진 프로필

본명 - 김정진, 국적 - 한국

나이 - 1993년 2월 7일 30살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가족 - 아버지, 어머니, 형

군대 - 대한민국 해병대 만기 전역 

소속사 - 크리컴퍼니

데뷔 - 2022년 영화 '크리스마스 캐럴'

결혼 - 미혼

키, 혈액형, 몸무게, MBTI, 고향, 종교, 여자친구 여부 - 비공개

김정진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 2022년 영화 '크리스마스 캐럴'에서 백영중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이후 드라마 '모범택시2'에서 가드 역을 맡았다고 드라마 '소년시대'에서 양철홍 역을 맡아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필모그래피 - 드라마 모범택시2, 악귀, 미끼, 소년시대, 영화 크리스마스 캐럴 등

촬영 없는 날 - 집에서 지원을 받지 않아서 아르바이를 한다고 합니다. 디자이너 피팅, 맥주집에서 알바했다고 하네요.  

김정진 싸움 연기하다 콧대 실금 간 사연

김정진은 삭발, 반삭 머리로 강렬한 비주얼을 보여줬습니다. 다른 헤어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동안 비주얼로 작품에서 고등학생 연기를 자주 했습니다.

김정진은 나이를 역행해야 해서 고민이 많았으며 싸움 신은 액션 스쿨을 다녔다고 합니다. 액션 신을 찍으면서 갈비뼈를 때려서 숨을 쉬기 힘든 적도 있었고 목욕탕 싸움 장면에서는 진짜 코를 맞아 콧대에 실금이 갔다고 하네요. 

김정진 늦은 배우 데뷔를 하게 된 사연

배우가 된 계기 - 해병대 복무 중 연극을 처음 보게 되었으며 연극을 보면서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대학교를 그만두고 27살 나이에 서울예대 연기과에 입학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전에는 실용음악과 드럼을 전공했는데 음악을 직접 하는 것보다 듣는 걸 더 좋아해서 그만두었다고 합니다.

27살에 4수를 하여 서울예대 연기과 19학번으로 입학을 했고 영화를 찍을 당시 대학생이었다고 하네요. 2022년에 대학 졸업도 하고 회사 게약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김정진의 과사, 집안, 여친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김정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eong_jinn

 

배우 이상진 나이, 학력과 과거얼굴

배우 이상진 나이, 학력과 과거얼굴 배우 이상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소년시대'에서 온양 찌질이 병태(임시완) 친구 조호석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상진의 과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