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인권 인스타, 키와 아내 이원두, 딸

배우 김인권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장애 인식 개선 오디오북 '나만 몰랐던 이야기 5'에 목소리 기부를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인권의 과사, 작품활동, 와이프, 최근영상, 실제 키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김인권 프로필
2. 김인권 학창 시절과 힘든 가족사
3. 김인권 과거얼굴과 성형 수술 결심
4. 김인권 아내 이원두와 러브스토리
5. 김인권 아내 예능 출연 보기
6. 김인권 사랑스러운 딸 예능 출연 보기

sbs 힐링캠프

배우 김인권 프로필 

본명 - 김인권, 국적 - 한국

나이 - 1978년 1월 20일 45살

고향 - 부산광역시

키 - 175cm, 종교 - 개신교

학력 - 서울세종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아내 이원두, 첫째 딸 김자영, 둘째 딸 김민경, 셋째 딸 김세영

데뷔 - 1998년 영화 '송어' 

소속사 - 아이오케이컴퍼니

군대 - 경찰청 전투경찰순경 수경 만기전역

혈액형, 몸무게, MBTI, 인스타그램 - 비공개

김인권 학창 시절과 힘든 가족사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연극배우

학창 시절 - 고등학교 시절 학생회장 활동을 했고 1996학년도 수능 상위 0.8%의 우수한 학업 성적을 자랑했지만 서울대학교에는 탈락했다고 합니다. 영화에도 관심이 많아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지원하였으며 수석 입학을 하였다고 하네요. 대학 시절 - 대학에서도 과 탑을 놓치지 않았다고 합니다.

힘든 가정사 - 어렸을 때 부유하게 자랐지만 10살 때 아버지 사업 부도로 가족들이 뿔뿔이 흩어졌고 어머니는 뇌종양으로 쓰려졌다고 하네요. 두 차례 수술 후 어머니는 산소 호흡기를 직접 뗐다고 합니다. 그 당시 김인권 나이 17살이었는데 엄마 곁에서 한참을 울었다고 하네요. 김인권은 초등학교 3학년 때까지 도련님 소리를 들었지만 이후 산 중턱에서 셋방살이를 하면서 재래식 화장실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MBC 내 인생의 콩깍지
sbs 외과의사 봉달희

김인권 과거얼굴과 성형 수술 결심

리즈 시절 - 김인권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성형 수술 결심 - 김인권은 과거 무명 시절 개명과 성형까지 생각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한 성형외과에 성형 날짜를 잡았지만 수술 전 만난 친구의 한마디에 마음을 돌렸다고 합니다. 

배우 안세하 닮은꼴 - 김인권은 닮은꼴이 많기로 유명하다고 하는데 배우 안세하, 봉준호 영화감독이 있다고 하네요.

tvn 수업을 바꿔라2
tvn 수업을 바꿔라2
tvn 수업을 바꿔라2
tvn 수업을 바꿔라2
tvn 수업을 바꿔라2

김인권 부인 이원두와 러브스토리

결혼 - 기혼, 자녀 - 딸 3명

러브스토리 - 부인 이원두와는 초등학교 동창으로 대학 입학할 때 운명처럼 다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김인원은 부인 이원두를 보고 한눈에 반했고 이후 연락하며 지내다가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하네요. 김인권이 군대를 가기 전 부인 이원두에게 프러포즈를 했으며 군대 입대 전 결혼을 원했지만 처갓댁 반대가 심해 결혼식은 못 올리고 혼인신고만 했다고 합니다. 군 복무 중 부인 이원두는 딸을 출산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아내 직업 - 동국대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배우를 꿈꿨지만 남편 김인권을 위해 꿈을 포기하였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김인원의 과거사진, 집안, 재산, 필모그래피, 참여 영화 및 TV 프로그램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김인권 아내 예능 출연 보기 -

https://youtu.be/vqpfx6vq1TU?si=erywI-1oTW3aEvHF

김인권 사랑스러운 딸 예능 출연 보기 -

https://youtu.be/OqIdC6UZ1N4?si=q7_bH3Is71ApIIzv

 

강기영 고등학교, MBTI와 부인, 장모 집안

강기영 고등학교, MBTI와 부인, 장모 집안 배우 강기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에서 동기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강기영의 과사, 와이프, 최근영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