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범택시 시즌 2 의사 안영숙 이항나 남편과 인스타

배우 이항나는 드라마 '모범택시 시즌 2'에서 의사 안영숙, 안지은 역을 맡아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환자를 대상으로 의료 과실 행위를 저지르는 병원장 캐릭터로 악역 연기를 잘 소화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모범택시 시즌2 의사 안영숙 이항나의 남편과 인스타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항나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이항나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이항나 남편 고민석과 인스타
4. 이항나 과거사진과 종교

1. 이항나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 본명 - 이항나, 국적 - 한국
  • 나이 - 1970년 2월 22일 53살
  • 고향 - 서울특별시
  • 학력 - 여의도여자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쉐프킨 연극학교
  • 가족 - 부모님, 남편 고민석, 딸 1명
  • 소속사 -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그밖에 혈액형, 키, 몸무게,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 이항나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이항나는 연극배우, 감독, 연극연출가, 탤런트, 영화배우로 1996년 연극 '날 보러 와요'에서 박기자 역을 맡아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러시아 쉐프킨 연극대학교로 유학 생활을 했고 2013년 영화 '변호인'에서 배우 송강호 아내 수경 역을 맡아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가 된 계기는 과거 학창 시절 배우로서 재능이 없다는 생각을 했지만 연기가 너무 좋아서 그만둘 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이후 연극 무대에서 연기 스펙트럼을 쌓았고 2015년 영화 '4등'에서 정애 역을 맡아 연기력을 인정받았다고 하네요.

3. 이항나 남편 고민석과 인스타

이항나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지금의 남편 고민석과 결혼하여 자녀는 딸 1명이 있다고 합니다. 남편 고민석과는 친구처럼 7년을 만났고 원래 일찍 결혼할 생각이 없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아이가 갖고 싶다는 생각에 남편 고민석에게 헤어지자고 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남편 고민석은 프러포즈를 했고 이항나 고민석 부부는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항나는 2018년 예능 프로그램 '좋은 아침'에서 집 공개를 했습니다. 집은 도심에 자리한 한 층에 9평에 불과한 자투리 높은 집으로 9평이지만 41평에 해당하는 생활공간을 가졌다고 합니다.

  • 이항나 남편 영상으로 보기 -

https://youtu.be/5gDAjYDK76Y

  • 이항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ihangna/

4. 이항나 과거사진과 종교

이항나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항상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완벽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자신에게 연극은 종교였다고 합니다. 영화, 드라마로 넘어오면서 종교가 없어졌다고 하네요. 영화 '변호인'에 출연하면서 자연스럽게 매체 연기를 하게 되었고 새로운 재미를 느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모범택시 시즌 2 안영숙 원장 이항나의 남편과 인스타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배유람 실제 성격과 결혼

배유람 실제 성격과 결혼 배우 배유람은 드라마 '모범택시 2'에서 박진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모범택시 시즌1'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고 이번에도 개성 있는 연기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

actoractress.tistory.com

 

장혁진 과거사진과 아내

장혁진 과거사진과 아내 배우 장혁진은 드라마 '모범택시 2'에서 최경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이제훈, 김의성, 표예진, 배유람, 신재하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