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배유람 실제 성격과 결혼

연예인작가 2023. 2. 8. 22:20
배유람 실제 성격과 결혼

배우 배유람은 드라마 '모범택시 2'에서 박진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모범택시 시즌1'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고 이번에도 개성 있는 연기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배유람의 실제 성격과 결혼 등에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배유람 나이, 고향, MBTI 등 정보
2. 배유람 배우가 된 계기

3. 배유람 실제 성격와 모범생
4. 배유람 결혼 유무와 연애 스타일

1. 배유람 나이, 고향, MBTI 등 정보

  • 본명 - 배유람, 국적 - 한국
  • 나이 - 1986년 8월 22일 36살
  • 키 - 175cm, 몸무게 - 66kg
  • 학력 - 건국대학교 영화학
  • MBTI - ENFJ, 혈액형 - B형
  • 고향 - 대구광역시, 가족 - 부모님
  • 소속사 - 스토리제이컴퍼니

2. 배유람 배우가 된 계기

배유람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2009년 영화 '구경이'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고등학교 1학년 때 사춘기를 겪었고 같은 반 복학생 형이 다니던 연기학원을 따라갔다가 연기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작은 단역도 가리지 않으며 활발히 연기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드라마 프로듀사, 처용 2, 오 나의 여신님, 응답하라 1988 등에 출연하면서 개성 넘치는 감초 배우로 성장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3. 배유람 실제 성격과 모범생

배유람의 과거 리즈 시절 모습을 보니 앳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부터 가만있는 법이 없었고 개구쟁이였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때 오락실가서 툭하면 학원을 빼먹으면서 부모님 속을 썩였지만 학업 성적은 번번이 상위권이었다고 하네요.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에는 반장, 부반장을 도맡았고 중학교 3학년 때는 부회장을 맡았다고 합니다.

  • 배유람 인터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ro4roiWC7-c

  • 배유람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gaeddac/

4. 배유람 결혼 유무와 연애 스타일

배유람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과거 한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드라마 '프로듀사'를 촬영하면서 그 당시 여자친구와 이별을 겪었다고 하는데요. 급작스러운 바쁜 스케줄과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헤어졌다고 합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사랑 앞에 적극적인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여자 앞에서는 숫기가 없어 상대방이 먼저 적극적으로 표현해 주면 자신도 한결 편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배유람의 실제 성격과 결혼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배우 김의성 송강호와의 인연과 결혼 이혼

김의성 송강호 인연과 결혼, 이혼, 여자친구 김의성은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외계+인 1부'에서 '자장'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이네요. 카리스마 있는 연기로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