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정우 김유미 달달한 러브스토리

연예인작가 2022. 8. 29. 23:50
정우 김유미 달달한 러브스토리

배우 정우, 김유미는 연예인 부부로 지금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결혼 5년 차로 배우 정우는 지금도 아내 김유미와 손을 잡으면 설렌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우, 김유미 부부의 달달한 러브스토리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정우 김유미 처음 본 사연
2. 정우 결혼을 하게 된 계기
3. 정우 김유미 딸 출산 사연
4. 정우 김유미 결혼 생활 스토리

정우 김유미 처음 본 사연

정우 김유미 부부는 2016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두 사람 나이 차이 2살 차이라고 합니다. 2012년 영화 '붉은 가족'에서 아내 김유미를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유미를 처음 봤을 때 후광이 비쳤고 그 당시에는 사귈 생각도 못 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연기 선배이며 나이도 연상이라 그렇게 생각했다고 하네요. 이후 두 사람은 호감이 있는 상태에서 데이트 아닌 데이트를 했고 정우는 어느 날 김유미에게 맛있는 음식을 잔뜩 먹인 뒤 고백을 했다고 합니다.

정우 결혼을 하게 된 계기

정우는 정식으로 고백을 했고 배우 김유미는 조금 더 시간이 필요하다고 했지만 결국 사귀게 되었다고 합니다. 정우는 배우 김유미와 사귀게 되면서 이 사람과 결혼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배우 정우가 아내 김유미에 대해 말하기를 아내는 모든 사람에게 굉장히 친절하고 따뜻하고 선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유미만의 분위기가 있다고 하는데요. 그 분위기가 너무 좋아 아직도 아내가 예쁘다고 합니다.

정우 김유미 딸 출산 사연

정우 김유미는 2년 6개월 간의 열애 끝에 결혼까지 하게 되었고 결혼 후 2016년 사랑스러운 딸을 출산했다고 합니다. 정우는 딸바보 아빠로 딸에 대해 굉장히 배려심이 있어 밤새 촬영한 아빠가 자고 있으면 아이가 안 떠는다고 하네요. 딸이 처음 태어났을 때 경이로움으로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정우에게 가족은 영원한 내편, 힘이 되어주고 위로가 되어주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줄 수 있는 유일한 내편이라고 하네요.

  • 정우 뛰어난 연기력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ZIYy3xW7FqU

  • 김유미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ymymym1012/

정우 김유미 결혼 생활 스토리

배우 정우는 결혼 후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안락함과 안정적인 느낌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 김유미가 남편 정우에 대해 말하기를 남편은 표현을 잘하는 스타일로 마음에 담아두지 못하고 그때의 감정에 솔직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애정 표현도 잘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처음 만났을 때는 건강한 청년, 건강한 사람, 독특한 사람 같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정우, 김유미 부부의 달달한 러브스토리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남궁민 진아름 달달한 러브스토리

남궁민 진아름 달달한 러브스토리 배우 남궁민은 다양한 작품에서 팔색조 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드라마 '천 원짜리 변호사'에서는 천지훈 역을 맡았으며 캐릭터를 위해 몸무게를 감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