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이휘향 아름다운 과거와 남편

연예인작가 2022. 9. 2. 23:53
이휘향 아름다운 과거와 남편

배우 이휘향은 미스 MBC 선발대회 준미스 출신으로 1981년 1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최근에는 드라마 '황금 가면'에서 고미숙 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휘향의 아름다운 과거와 남편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남편 김두조와 기부
2. 남편 김두조 루머
3. 이휘향의 루머와 아들
4. 이휘향 과거사진과 몸매

이휘향 남편 김두조와 기부

이휘향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1982년 트로트 가수 '김두조'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휘향 남편 김두조 직업 트로트 가수, 작곡가, 작사가이며 자녀는 아들 1명이 있다고 하네요. 이휘향 김두조 부부는 봉사 활동을 열심히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2001년에는 평생 모은 40억이 넘는 재산을 미션스쿨 한동대학교에 기증했다고 하네요. 남편 김두조는 다양한 사회 봉사 활동으로 법무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합니다.

남편 김두조 루머

이휘향 남편 김두조는 2005년 과거 지병인 폐암으로 세상을 떠나셨다고 합니다. 최대한 조용히 장례를 치러 달라는 남편의 부탁으로 남편 김두조의 사망 소식을 알리지 않고 뒤늦게 사연이 공개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휘향은 남편의 루머에 대해 말을 했습니다. 남편이 저 세상을 간 지금도 루머가 사라지지 않고 있어서 가슴앓이가 심했다고 합니다. 더욱 열심히 살 수 있는 이유가 되었다고 생각하기에 이런 상황도 감사하다고 했습니다. 

이휘향의 루머와 아들

배우 이휘향에게는 베일에 둘러싼 오해가 있었습니다. 이휘향은 배우로서 삶에 충실할 뿐 개인적인 삶까지 드러내면서 가족들까지 불편함을 느끼게 하고 싶지 않아 가족을 공개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외국에서 아들과 같이 다니면 오해를 받은 적이 많은데 휴양지에서 아들과 다정하게 다니니까 이휘향이 젊은 남자랑 바닷가에 왔다며 한국 교민들 사이에서 이상한 소문이 났다고 하네요. 바닷가에 가면 더 편하게 아들한테 보조를 맞춰 입으니 당연히 그렇게 보일 것이라며 해명을 했다고 합니다.

  • 이휘향 리즈 시절 영상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HUhEfnwSd0

  • 이휘향 동안 비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Ln2b1kE7kQU

이휘향 과거사진과 몸매

이휘향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변함없는 외모를 가지고 있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최근 얼굴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완벽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탄탄한 몸매 관리 비결은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꾸준히 PT를 한다고 하네요. 운동을 안 하면 밥을 안 먹는 것 같은 느낌이 온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휘향의 아름다운 과거와 남편, 젊은 시절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이덕화 아름다운 가족 이야기

이덕화 아름다운 가족 이야기 배우 이덕화는 1972년부터 지금까지 활발히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에서 백현무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극 중 백마리 할아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