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길강 고향, 결혼과 아내 러브스토리

배우 안길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광장'에서 구봉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안길강의 과사, 와이프, 작품활동, 집안, 최근영상, 배우자, 재산, 인스타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1. 배우 안길강 프로필
2. 안길강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안길강 과거얼굴과 아내, 딸
4. 안길강 학창 시절과 청바지 장사
5. 안길강 삼각관계 로맨스 연기 보기

배우 안길강 프로필

본명 - 안길강, 국적 - 한국

나이 - 1966년 8월 24일 57살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2명, 부인 김은주, 첫째 딸 안연수, 둘째 딸 안윤수

키 - 188cm, 몸무게 - 85kg, 혈액형 - A형

학력 -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 영화학과

종교 - 무종교

데뷔 - 1997년 영화 '3인조'

소속사 - 빅스엔터테인먼트

고향, MBTI, 군대, 인스타그램 - 비공개

sbs 대풍수
kbs2 추노
mbc 도둑놈 도독님

안길강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연극배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 2006년 영화 '마음이'에서 두목 역을 맡아 주목을 받았고 2009년에는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칠숙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악역 전문 배우였지만 드라마 '선덕여왕'에서는 다른 모습을 보여줘 더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류승완 페르소나 - 영화 품행제로, 태극기 휘날리며 등 류승완 감독 작품에 자주 나왔다고 합니다. 서로 신뢰하는 사이로 박찬욱 감독 영화 '삼인조'에 출연했을 때 처음 만났다고 하네요. 그 당시 안길강은 배우 데뷔를 했을 때였고 류승완은 연출부 막내였다고 합니다. 

sbs 런닝맨

안길강 과거얼굴과 아내, 딸

리즈 시절 -  과거 젊은 시절 비주얼을 보니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결혼 - 기혼(2006년 지금의 아내 김은주와 결혼식)

러브스토리 - 두 사람은 친구 소개로 처음 만났고 10여 년을 만난 후 결혼을 하여 부부가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오빠와 동생 사이였지만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하네요. 안길강 아버지께서 결혼을 재촉하셨다고 하는데 안길강 동생 돌잔치에 여자친구를 소개한 후 더욱 재촉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아기가 먼저 생겨 혼전임신으로 임신 5개월째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김은주와 나이차이 - 3살 차이

과거 아내 직업 - 회사원, 자녀 - 딸 2명

안길강 학창 시절과 청바지 장사

학창 시절 - 동생 친구들이 안길강이 무서워 집에 놀러 오지를 못했다고 합니다. 아버지와 다투면 가출을 했다고 하는데 막상 집 나가면 할 일도 없었다고 하네요. 운동을 좋아하고 근육을 만드는 걸 좋아했다고 합니다

배우 데뷔 전 - 대학 졸업 후 남대문에서 청바지 장사를 한 적이 있습니다. 그러다 3년만 좋아하는 일을 해보자는 생각으로 연극을 시작했고 박찬욱 감독 영화에도 출연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안길강의 필모그래피, 부모님, 리즈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안길강 삼각관계 로맨스 연기 보기 -

https://youtu.be/YrpcefAfQFo?si=1EQ-ibohUqowF0sZ

 

소지섭 아내 조은정과 결혼 스토리

소지섭 아내 조은정과 결혼 스토리 배우 소지섭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개설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소지섭이 결혼을 하면서 소지섭 아내 조은정도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