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창훈 나이와 결혼, 무명 시절

배우 이창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에서 율제 산부인과의 교수 류재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창훈의 과사, 작품활동, 여친, 최근영상, 집안, 재산, 수입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이창훈 프로필
2. 이창훈 무명 시절과 배우가 된 사연
3. 이창훈 주목을 받게 된 계기
4. 이창훈 결혼 유무와 집안, 어머니
5. 이창훈 인스타그램

배우 이창훈 프로필

본명 - 이창훈, 국적 - 한국

나이 - 1980년 4월 28일 43살

학력 - 인하대학교 정치외교학과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소속사 - 미스틱스토리

데뷔 - 2005년 연극 '굿바이쏭'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MBTI, 군대, 종교 - 비공개

이창훈 무명 시절과 배우가 된 사연

직업 - 영화배우, 탤런트, 뮤지컬 배우

무명 시절 - 인화대 정치외교학과를 11년 만에 졸업했으며 25살 때 연극 판에 발을 들였다고 합니다. 오랜 무명 생활을 보냈기에 집에서 15년 동안 한량 삼촌이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제는 가족들이 아주 좋아하고 인정받은 분위기라고 합니다. 꾸준히 연기할 수 있는 원동력은 무명 생활이라 인식하지 못해서 그런 것 같다고 하네요. 

배우가 된 계기 - 정치외교학을 전공했지만 마음 한편에 연기에 대한 호기심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무작정 대학로에 문을 두드렸고 연극을 좋아해서 연극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연극배우 활동을 하면서 하고 싶은 캐릭터를 많이 맡았다고 합니다. 딱히 취미가 없으며 연기하는 게 가장 재밌다고 하네요.

mbc 봄밤
tvn 블랙독
tvn 청춘기록
mbc 트레이서

이창훈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 2018년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최중모 역을 맡아 얼굴을 알렸고 2019년에는 드라마 '봄밤'에서는 박영재 역을 맡아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2019년에는 드라마 '블랙독'에서 대치고 생물 교사 배명수 역을 맡았는데 데뷔 15년 만에 첫 주연작이라고 하네요. 2020년 드라마 '청춘기록'에서 악역 캐릭터를 잘 소화하여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연기에 가장 중요한 요소로 이해를 꼽았는데 타인에 대한 진정한 이해나 공감이 있어야 캐릭터를 잘 소화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창훈 결혼 유무와 집안, 어머니

리즈 시절 -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항상 편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결혼 - 미혼(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음)

여자친구 여부, 이상형 - 비공개

집안 - 어머니 직업 교사라고 합니다. 

실제 성격 - 어린 시절에는 유독 숫기가 없는 아이였고 사람들 앞에 나서는 일이라면 질색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딱히 계획을 안 세우고 사는 편이며 순간에 충실하려고 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창훈의 필모그래피, 와이프, 부인, 부모님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이창훈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hanghoon4454/

 

이봉련 남편 이규회와 결혼스토리

이봉련 남편 이규회와 결혼스토리 배우 이봉련은 드라마 '일타 스캔들'에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이봉련 남편 이규회도 배우로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봉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