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지후 아역 시절과 부모, 학력, MBTI

배우 박지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스피릿 핑거스'에서 송우연 역을 맡았으며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2'에서 남온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지후의 과사, 작품활동, 남친, 최근영상, 비율 등에 대해 알아보도로 하겠습니다.

1. 배우 박지후 프로필
2. 박지후 아역 배우가 된 사연
3. 박지후 과거얼굴과 엄친딸
4. 박지후 놀라운 실제 성격과 성형 유무
5. 박지후 일상 브이로그 보기
6. 박지후 인스타그램

배우 박지후 프로필

본명 - 박지후, 국적 - 한국

나이 - 2003년 11월 7일 20살

고향 - 대구광역시

키 - 160cm, 몸무게 - 41kg, 혈액형 - O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언니

학력 - 대구효신초등학교, 동원중학교, 동문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종교 - 개신교, MBTI - ESFJ

데뷔 - 2016년 영화 '가려진 시간'

소속사 - BH엔터테인먼트

박지후 아역 배우가 된 사연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배우가 된 계기 - 초등학교 5학년 시절 길거리 캐스팅으로 연기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도쿄 대학에서 영상을 공부했던 엄마 영향으로 자연스럽게 연기에 빠져들었고 어렸을 때는 아나운서를 꿈꿨기에 취미로 연기를 배웠다고 하네요. 

주목을 받게 된 계기 - 2019년 영화 '벌새'에서 은희 역을 맡아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최연소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고 하네요. 이후 드라마 지우학, 작은 아씨들,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등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영화 벌새
영화 벌새

박지후 과거얼굴과 엄친딸

리즈 시절 - 과거 아역 배우 시절 얼굴을 보면 눈, 코, 입 그대로 자랐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사랑스러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엄친딸 - 초등학교 때 백일장에서 2등을 했고 학창 시절 내내 전교권 성적을 유지했다고 합니다. 

남자친구 여부 - 비공개, 열애설은 없었음

이상형 - 키 크고 맞춤법 잘 지키고 예의가 바른 사람이라고 하네요.

박지후 놀라운 실제 성격과 성형

성격 - 첫인상은 말없고 얌전할 것 같다는 이미지가 있는데 털털하고 밝은 성격이며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편이 아니고 하루 지나면 잊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금방 행복해진다고 하네요. 그리고 성격 자체가 정이 많고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걸 좋아한다고 합니다. 개그본능도 있으며 수다쟁이라고 하네요. 

성형 - 마스크가 특이하다고 필리핀 감독님이 성형 수술을 하지 말라는 말을 들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박지후의 참여 영화 및 TV 프로그램, 필모그래피 등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박지후 일상 브이로그 보기 -

https://youtu.be/KVk88tcYLNU?si=fcTWPHbw-yBIm7XJ

박지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03_hu

 

배우 이세영 키, MBTI와 남친, 열애설

배우 이세영 키, MBTI와 남친, 열애설 배우 이세영은 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서 박연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배인혁, 주현영, 유선호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