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서준 과거얼굴과 부인, 아들, 고향, 인스타

배우 홍서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서울의 봄'에서 보안사 인사참모 하창수 대령 역을 맡았으며 영화 '파묘'에서 진회장 역, 넷플릭스 '전, 란'에서 이극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홍서준의 과사, 작품활동, 와이프, 최근영상, 집안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홍서준 프로필
2. 홍서준 젊은 시절 힘들었던 시기
3. 홍서준 과거얼굴과 결혼, 부인
4. 홍서준 배우가 된 계기와 무명 시절
5. 홍서준 인스타그램

배우 홍서준 프로필

본명 홍서준, 국적 한국, 1968년 9월 18일생으로 나이 55살입니다. 키 180cm, 몸무게 75kg이며 학력 사항은 오류중학교, 우신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영화과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아내, 아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2021년 한류문화대상 공로상, 2022년 제11회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등이 있으며 혈액형, 고향, 소속사, MBTI, 군대,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mbc 밥상 차리는 남자
tvn 비밀의 숲2
tvn 빈센조

홍서준 젊은 시절 힘들었던 시기

현재 직업은 가수, 탤런트, 영화배우, 연극배우, 뮤지컬 배우로  20살 시절부터 연극을 했지만 과거 집안 형편이 어려워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군 제대 후 25살에 가수 준비를 했으며 28살에 음반을 발매했습니다.

하지만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 마음고생을 했고 이후 뮤지컬 칵테일, 위대한 캣츠비, 연극 급매 행복아파트 천사호 등에 주연배우로 출연하면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고 하네요. 지금 생각해 보면 노래를 그만두길 잘했고 다시 가수 활동 계획은 없다고 합니다. 이제는 전문직 캐릭터를 맡으며 믿고 보는 대세 배우가 되었습니다. 

홍서준 과거얼굴과 결혼, 부인

리즈 시절 -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얼굴을 보여주고 있으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항상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결혼 - 기혼

자녀 - 아들

아직 부인, 자녀 정보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려진 바가 없지만 아이들이 배우가 된다면 반대보다는 조력자 역할을 해주고 싶다고 했습니다. 자신은 집에 연기한다고 했을 때 반대가 심해서 중학교 시절, 고등학교 시절 따귀를 맞았다고 합니다. 

홍서준 배우가 된 계기와 무명 시절

주목받은 계기 - 드라마 검사내전, 이태원 클라쓰, 빈센조,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비밀의 숲2 등에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2021년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에서 이형기 역을 맡아 소름 끼치는 악역 연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배우가 된 계기 - 배우 생활 36년으로 어렸을 때부터 배우를 꿈꿨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TV에서 '삼손과 데릴라'라는 영화를 봤는데 강한 끌림을 느꼈다고 합니다. 사춘기 때는 직접 쓴 희곡으로 무대로 올렸고 연기를 했다고 하네요.

무명 시절 - 기회가 오면 누구보다 잘할 자신이 있었고 벼랑 끝에 선 기분으로 50살까지만 해보자라는 마음이 있었다고 합니다. 연기를 그만두고 다른 것을 해야 하나 고민을 진지하게 한 적도 있지만 이왕 시작한 것 끝까지 도전해보고 싶었다고 하네요. 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에서 착한 본부장에서 악역으로 바뀌는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욕을 많이 먹었지만 개인적으로 의미가 있는 작품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홍서준의 재산, 필모그래피,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홍서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eojun445/

 

고현정 프로필 실제 성격과 인스타그램

고현정 프로필 실제 성격과 인스타그램 배우 이서준은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걸'에서 김모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고현정의 나이,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