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한수아 놀라운 과거사진과 몸매

연예인작가 2022. 10. 5. 23:49
한수아 놀라운 과거사진과 몸매

배우 한수아는 신인 배우로 신선한 마스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드라마 '치얼업'에서 최소윤, 최지윤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1인 2역으로 쌍둥이 자매 캐릭터를 맡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한수아의 놀라운 과거사진과 몸매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한수아 프로필
2. 한수아 배우가 된 계기
3. 한수아 과거사진과 이상형
4. 작품 출연작, 해보고 싶은 배역

배우 한수아 프로필

  • 본명 - 박수아, 국적 - 한국
  • 나이 - 1998년 12월 12일 23살
  • 키 - 167cm, 몸무게 47kg, MBTI - INTJ
  • 학력 - 경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 연기전공
  • 소속사 - 엘리펀엔터테인먼트

그밖에 혈액형,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한수아 배우가 된 계기

한수아는 신인 배우로 지금 영화배우, 탤런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20년 영화 '런 보이 런'에서 연옥 역으로 배우 데뷔를 하게 되었고 2021년 웹드라마 '잘하고 싶어'에서 주인공 반아인 역을 맡아 사랑스러운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가 된 계기는 중학교 때까지는 공부만 했기에 외고 진학을 하려 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막연히 아나운서가 되고 싶었고 반항심에 공부가 하기 싫어졌다고 하네요. 그래서 예술고등학교를 보는 순간 빛이 나는 것 같아 연극영화과라는 곳에 아무것도 모르면서 도전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엄마와 협상하여 예술고에 진학하게 되어 지금은 연기자가 되었다고 하네요.

한수아 과거사진과 이상형

한수아의 과거 어린 시절 모습을 보니 큰 눈이 지금과 똑같습니다.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사랑스러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나이가 아직 어려 연애 스타일에 대해서는 아직 모르겠고 이상형은 외모는 잘 안 보고 센스 있는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특히 선을 안 넘고 재치가 있는 사람, 상견례 프리패스 성격을 좋아하며 외적으로는 웃을 때 시원하게 예쁘게 웃는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 한수아 인터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AEtbwGQ15uE

  • 한수아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swaxwa/

작품 출연작, 해보고 싶은 배역

  • 영화 - 런 보이 런
  • 드라마 - 펜트하우스, 잘하고 싶어,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옥피쓰, 파트타임 멜로, 서른아홉, 날올라라 나비, 치얼업 

앞으로 도전해보고 싶은 연기는 웹툰 '정년이'에서 국극 여성 단원 캐릭터를 해보고 싶다고 합니다. 평소 성격이 욕심이 많은 편이 아닌데 야망 있는 캐릭터를 해보고 싶다고 하네요 그리고 함께 호흡을 맞춰보고 싶은 배우는 배우 천우희, 오정세로 언젠가 기회가 되면 같이 연기해보 싶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한수아에 놀라운 과거사진과 몸매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김현진 나이와 과거사진

김현진 나이와 과거사진 모델 겸 배우 김현진은 신인 배우로 드라마 '치얼업'에서 진선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신선한 마스크로 지금까지 웹 드라마에서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

actoractress.tistory.com

 

장규리 귀여운 과거와 엄친딸

장규리 귀여운 과거와 엄친딸 가수 겸 배우 장규리는 걸그룹 프로미스나인 멤버였으며 지금은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치얼업'에서 태초희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배우 한지현, 배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