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정문성 과거사진과 결혼관

연예인작가 2023. 3. 5. 23:11
정문성 과거사진과 결혼관

배우 정문성은 드라마, 뮤지컬, 영화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문성의 과거사진과 결혼관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정문성 배우가 된 계기
2. 정문성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3. 정문성 과거사진과 결혼 유무
4. 정문성 연예인 인맥과 실제 성격

1. 정문성 배우가 된 계기

정문성은 뮤지컬 배우, 영화배우, 탤런트로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 깊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순천향대 연극영화과 졸업 후 2007년 오디션을 통해 배우 김윤석, 설경구, 황정민 등이 나온 극단에 들어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극단에 들어가면서 뮤지컬 빨래, 왕세자 실종사건, 김종욱 찾기 등에 출연하였고 드라마에서는 악역 연기를 잘 소화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2020년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흉부외과 치프 레지던트 도재학 역을 맡아 이미지 변신에 성공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2. 정문성 나이, 키, 학력 등 정보

  • 본명 - 정문성, 국적 - 한국
  • 나이 - 198년 1월 13일 42살
  • 키 - 175cm, 몸무게 - 62kg, 혈액형 - O형
  • 학력 - 제주동초등학교, 풍납중학교, 광문고등학교, 순천향대학교 연극영화학
  • 고향 - 서울특별시, 가족 - 부모님
  • 소속사 - 블라썸 엔터테인먼트

그밖에 MBT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3. 정문성 과거사진과 결혼 유무

정문성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으로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결혼관에 대해서는 결혼에 쫓기는 마음은 없다고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 모든 걸 책임지고 든든하게 버틸 수 있는 사람이어야 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라고 하네요.

4. 정문성 연예인 인맥과 실제 성격

정문성은 배우 이규형, 태인호, 조승우와 함께 쌀국수 모임을 가진다고 합니다. 배우 태인호가 카페를 차려 태인호가 타주는 커피를 먹고 쌀국수를 먹고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아몬드 봉봉을 먹고 헤어진다고 하네요. 남자들끼리 몇 시간씩 수다를 떤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에 대해서는 배우를 오래 하고 나서는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 잘 설명을 못한다고 하는데요. 여러 가지 복합적으로 있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정문성의 과거사진과 결혼관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정문성 뮤지컬 실력 보러가기 -

https://youtu.be/Rt73Js583wY

  • 정문성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ommoonvom/

 

장영남 과거와 잘생긴 남편

장영남 과거와 잘생긴 남편 배우 장영남은 드라마 '일타스캔들'에서 장서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에서 염라대왕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