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스트로 윤산하 과사, 부모 얼굴, MBTI 등 몰랐던 이야기

아이돌 그룹 아이스트 윤산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가족X멜로'에서 변현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변무진(배우 지진희), 금애연(배우 김지수) 아들, 변미래(배우 손나은) 남동생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아스트로 산하'의 과사, 최근영상, 여친, 작품활동, 집안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스트로 윤산하 프로필
2. 윤산하 학창 시절과 가수가 된 계기
3. 윤산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4. 윤산하 이상형과 부모 얼굴, 친형
5. 윤산하 인스타그램

배우 윤산하 프로필

본명 - 윤산하, 국적 - 한국

나이 - 2000년 3월 21일 24살

고향 - 서울특별시

키 - 184cm, 몸무게 - 68kg, 혈액형 - AB형

학력 - 서울가인초등학교, 백운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가족 - 아버지 윤종제, 어머니 장인아, 큰형 윤준하, 작은형 윤제하

MBTI - ENTP, 소속사 - 판타지오

데뷔 - 2016년 ASTRO 미니 1집 앨범

종교, 군대 - 비공개

윤산하 학창 시절과 가수가 된 계기

직업 - 아이돌 가수, 탤런트, 영화배우, 뮤지컬배우

소속 그룹 - 아스트로 멤버, 포지션 - 막내 겸 리드보컬

가수가 된 계기 - 아빠 꿈이 가수이셨고 아빠 영향으로 초등학교 5학년 때 음악 학원을 다니면서 오디션을 보게 되었습니다. 이후 판타지오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으며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 멤버가 되었다고 하네요. 

아스트로 멤버 - MJ, 진진, 차은우, 문빈, 윤산하

학창 시절 - 초등학교 6학년때부터 연습생 생활을 해서 중학교 때 연습생이라 학교에 거의 나오지 않았다고 합니다. 학교 올 때는 복도가 떠들썩했고 학생들 사이에서 눈에 띄었다고 하네요.

아스트로 윤산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리즈 시절 -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면 눈, 코, 입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데뷔 때 '치아교정'을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교정기'를 끼고 17살 때 데뷔를 하였고 지금 보면 키도 크고 어깨, 피지컬도 훨씬 커졌다고 하네요.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매력 포인트 - 높은 콧대, 하얀 피부, 속쌍꺼풀

성격 - 데뷔 초에는 비글 막내였지만 나이를 먹으면서 차분해졌다고 합니다. 낯을 가리고 말 수가 적은 편이며 정이 많고 속이 깊다고 하네요. 외유내강으로 할 말은 꼭 하는 단호한 모습도 있습니다.

tvn 둥지탈출3
tvn 둥지탈출3
tvn 둥지탈출3

아스트로 윤산하 이상형과 부모 얼굴, 친형

결혼 - 미혼(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음)

여자친구 여부 - 비공개

이상형 - 잘 웃는 여자, 성격이 덤벙거려서 잘 챙겨줄 수 있는 여자

집안 - 가족 모두 장신으로 아빠 185cm, 엄마 168cm, 첫째 형 187cm, 둘째 형 180cm이라고 합니다. 윤산하도 6학년 때 167cm이었는데 중학교에 입학하면서 15cm가 자랐다고 하네요. 

어머니의 젊은 시절 얼굴을 보면 대단한 미모를 볼 수 있습니다. 산하 어머니는 과거 보디빌더 출신으로 산하 아버지가 6년을 쫓아다녀서 결혼에 골인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아스트로 윤산하의 필모그래피, 최근소식, 수입, 형제, 재산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윤산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dana_yoon

윤산하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 

 

손나은 과거사진과 여동생 얼굴

- 손나은 과거사진과 여동생 얼굴 - 손나은은 걸그룹 에이핑크 출신으로 지금은 배우 활동을 더욱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2022년 2월에는 드라마 '고스트 닥터'에서 오수정 역을 맡았으며 이번 드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