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장혜진 인스타, 신랑, 자녀, 프로필 등 몰랐던 이야기

배우 장혜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장혜진의 최근영상, 집안, 작품활동, 배우자, 재산, 인스타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장혜진 프로필
2. 장혜진 남다른 인생사와 마트 판매왕
3. 장혜진 남편, 러브스토리와 자녀

사진 bnt
사진 NEWS1

배우 장혜진 프로필

본명 - 장혜진, 국적 - 한국

나이 - 1975년 9월 5일

고향 - 부산광역시

학력 - 대명여자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남편, 딸 1명, 아들 김원준

수상 - 제26회 미국배우조합상 영화부문 앙상블상, 2021 mbc 연기대상 여자 조연상 등

1998년 영화 '크리스마스에 눈이 내리면'

소속사 - 티엔터테인먼트

혈액형, MBTI, 키, 몸무게, 종교, 인스타그램 계정 - 비공개

사진 NEWSIS
사진 H헤럴드POP

장혜진 남다른 인생사와 마트 판매왕 

직업 - 연극배우, 뮤지컬배우, 탤런트, 영화배우

연기 인생 - 한예종 연극원 1기로 학교를 다닐 때 연기를 한 뒤 점수를 보면 A 또는 B 아니면 F였다고 합니다. 점수를 잘 받기 위해 연기를 하기 시작하면서 재미와 행복을 잃게 되었고 자신보다 연기를 잘하는 사람들을 보면서 자신감을 내려갔다고 하네요. 이후 영화 '크리스마스에 눈이 내리면'에서 단역 배우 활동을 했지만 9년 동안 연기를 떠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부산으로 다시 내려가 마트 직원 일을 하다가 판매왕에 오르고 상금도 탔다고 하네요. 백화점 판매원으로 스카우트 제안도 받았다고 합니다. 백화점에서 일을 하던 중 봉준호 감독에게 연락이 와서 영화 '살인의 추억' 출연 제안을 받았으나 거절을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그 전화로 인해 심경에 변화가 오게 되었고 백화점을 그만두었다고 합니다.

사진 Newsen
사진 스타투데이

그리고 남편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면서 연기와는 아예 연을 끊은 삶을 살았지만 이창동 감독에게 영화 '밀양' 출연 제의를 받아 다시 연기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2017년 영화 '기생충'에서 배우 송강호 아내 충숙 역을 맡아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옷소매 붉은 끝동, 정년이, 트리거, 마녀 등에서 활약한다고 합니다.

사진 NEWS1
사진 엑스포츠뉴스

장혜진 남편, 러브스토리와 자녀

결혼 - 기혼(지금의 남편 분과 결혼식)

러브스토리 - 남편과 첫 만남은 부산에서, 야학에서 만났다고 합니다. 남편은 수학선생님, 자신은 국어 선생님이었는데 봉사활동을 간 거라고 하네요. 남편이 먼저 고백하려고 만들려고 운전면허 자격증 등을 물어봤다고 합니다. 장혜진은 40살 때 둘째 아이를 가졌으며 첫째 딸과 둘째 아들 나이차이 띠동갑 차이가 난다고 하네요.

자녀 - 아들 1명, 딸 1명

결혼 생활 - 장혜진에게 가족은 없어서는 안 되는 존재로 가족이 없으면 연기도 못 할 것 같다고 했습니다. 가족과의 관계 속에서 많은 이야기와 감정이 생겨난다고 하네요. 

다이어트 - 영화 '기생충' 박충숙 역을 위해 체중 18kg를 찌웠다고 합니다. 살을 찌울 때 하루 6끼를 먹으면서 운동은 딱 40분씩만 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다이어트 후 날씬한 몸매, 훈훈한 동안 얼굴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드라마, 영화, 화보 모델, 예능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장혜진의 수입, 필모그래피, 부모, 성형, 리즈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장혜진 함께 출연한 다른 인물 - 

 

김혜수 유해진과 헤어진 이유

김혜수 유해진과 헤어진 이유? 배우 김혜수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배우 '유해진'과 열애설이 나면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공개 열애를 했고 사람들은 두 사람의 열애를 응원했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