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오영주 놀라운 과거사진과 성형, MBTI, 남친, 집안

배우 오영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스캔들'에서 고은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오영주의 과사, 작품활동, 남친, 최근영상, 수익, 남편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오영주 프로필 
2. 오영주 하트시그널 섭외 거절한 사연
3. 오영주 과거얼굴과 남친, 열애설
4. 오영주 인도 유학과 엄친딸, 금수저 집안?
5. 오영주 인스타그램

배우 오영주 프로필

본명 - 오영주, 국적 - 한국

나이 - 1991년 3월 8일 33살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오영근

학력 -  UCLA , 혈액형 - AB형

MBTI - ENFP, 키 - 164cm

소속사 - 미스틱스토리(미스틱액터스)

데뷔 - 2018년 하트시그널 시즌2

종교, 몸무게 - 비공개

오영주 하트시그널 섭외 거절한 사연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유튜버, 라디오 MC, 방송 연예인

주목을 받게 된 계기 - 2018년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2'에 여자 출연자로 나와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많은 사랑을 받아 회사 퇴사 후 유튜브 개설을 하였다고 하네요. 원래 평범한 직장인(회사원)이었는데 방송 이후 퇴사를 하고 본격적으로 연예계 활동을 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 오영주 OH!YOUNGJOO

하트시그널에 출연하게 된 계기 - 하시2 출연 섭외가 왔을 때 거절했다고 합니다. 계속 섭외를 받아 고민하다가 출연했다고 하네요. 섭외 거절한 이유는 자신의 얼굴, 연애 성향을 오픈한다는 것에 두려움이 있었다고 합니다.

유튜브 채널 오영주
유튜브 채널 오영주
유튜브 채널 오영주
유튜브 채널 오영주

오영주 과거얼굴과 남친, 열애설

리즈 시절 - 오영주의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니 눈, 코, 입 그대로 자랐습니다. 변함없는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고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어렸을 때, 중학교 시절, 고등학교 시절 사진을 보여줬습니다. 엄마 아빠가 쌍꺼풀이 진하고 이목구비가 뚜렷해서 아기가 태어나면 이쁠 줄 알았는데 너무 못생겨서 아이가 바뀐 줄 알았다고 합니다. 

결혼 - 미혼

열애설 - 하트시그널2 남자 출연자 '이규빈'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나 단순 친분 관계라고 하네요. 

하트시그널 최종 결과 - 오영주는 '김현우'를 선택했고 김현우는 '임현주'를 선택하여 최종 커플에 성공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남자친구 여부 - 비공개

이상형 - 대화가 잘 통하고 따뜻한 남자를 만나고 싶다고 했습니다. 같이 있을 때 편한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오영주 인도 유학과 엄친딸, 금수저 집안?

인도 유학 - 중학교 1학년 2학기 때부터 3학년 2학기까지 국제학교를 다녔다고 합니다. 인도 유학을 가서 인도 국제 학교를 다니게 되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미국으로 가서 미국에서 대학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집안 - 오영주는 유학생 출신이라 고생 없이 살았을 것 같다고 생각하시는데 실제로는 고생을 많이 했다고 하네요. 엄친딸, 금수저 이미지가 있는데 사실이 아니며 오해로 인해 부담감이 있었다고 합니다. 미국 유학 중 아빠가 돌아가시면서 한국에 돌아왔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오영주의 필모그래피, 재산, 수입, 논란, 엄마 아빠 부모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배우 오영주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yjoo_oh/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 

 

심은진 전승빈 결혼한 이유

심은진 전승빈 결혼한 이유 가수 겸 배우 심은진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배우 전승빈과 결혼을 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듀엣'에서는 배우 '윤유선'과 멋진 무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