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예원 댄서 출신 배우의 놀라운 과거

배우 문예원은 댄서 출신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20대 초반 댄서 활동을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지금은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주말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에서 이상민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문예원의 댄서 출신 배우의 놀라운 과거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문예원 프로필
2. 문예원 배우가 된 계기
3. 문예원 놀라운 과거와 실제 성격
4. 문예원 유학 시절과 이상형

배우 문예원 프로필

  • 본명 - 문예원, 국적 - 한국
  • 나이 - 1991년 9월 10일 31살
  • 키 - 165cm
  • 학력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 소속사 - 윌엔터테인먼트
  • 가족 - 아버지, 어머니

그밖에 몸무게, 고향, 혈액형, MBTI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문예원 배우가 된 계기

문예원은 과거 어린 시절에는 골프 선수 꿈을 가졌고 골프를 배우기 위해 중학교 시절 섬 피지로 유학을 갔다고 합니다. 그 당시 수학 회계 경제 등 공부에 흥미를 느끼게 되었으며 미국에서 고등학교를 다녔다고 하네요. 한국에서 대학 준비를 하다가 돌연 진학을 포기하게 된 계기는 중학교 3학년 때 친구들과 축제 무대에서 걸그룹 '원더걸스'의 '텔미' 무대가 자신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합니다. 춤이 너무 좋아서 회원들을 모아 댄스팀을 만들었고 학교 축제, 지역 행사 등 무대에 올랐다고 하네요. 그러던 도중 뇌수막염이 와서 수술을 받았으며 수술을 받은 후 춤을 추기에는 허리가 많이 안 좋아졌다고 합니다. 그때 어머니도 편찮으셨었다는 걸 알게 되어 부모님 바람대로 대학 진학을 하게 되었고 방송연예과에 진학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문예원 놀라운 과거와 실제 성격

문예원의 데뷔 시절 얼굴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화보 사진, 인스타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외모,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탄탄한 몸매 관리 비법은 평소 활동적인 취미를 즐겨서 인라인스케이트를 즐겨 타고 등산도 한다고 합니다. 쌩얼을 봐도 크게 차이가 없는데 화장을 안 하고 다니면 아무도 못 알아보신다고 하네요. 그리고 실제 성격은 활발하고 털털하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고 합니다. 또 한 번 집중하면 무식하게 하는 성격이라 승부욕이 강하고 열정적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외향적인 아름다움도 좋지만 내면에도 에너지를 갖춘 그래서 더 아름다워 보일 수 있는 연기를 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합니다.

  • 문예원 인터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zBxhzzCuaGc

  • 문예원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moonyeah1/

문예원 유학 시절과 이상형

문예원은 고등학교 때 외국에서 유학 생활을 했기 때문에 영어 실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영화 '곤지암'에서 샬롯 역을 맡았는데 실제 영어 이름이라고 하네요. 학창 시절에는 학교에서 1등 할 정도로 우등생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하네요.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자신을 잘 받아주고 대회가 잘 통하는 남자가 좋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문예원의 댄서 출신 배우의 놀라운 과거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안창환 장희정 달달한 러브스토리

- 안창환 장희정 달달한 러브스토리 - 안창환 장희정 부부는 배우 부부로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여 행복한 결혼 생활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