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권아름 과거사진과 MBTI, 학력

연예인작가 2023. 11. 20. 23:25
권아름 과거사진과 MBTI, 학력

배우 권아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서 유하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내 남자는 큐피드'에서 소희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권아름의 남친, 작품활동, 학교 최근영상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권아름 프로필
2. 권아름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권아름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4. 권아름 NCT 멤버 도영과 열애설
5. 권아름 솔직한 인터뷰 보기
6. 권아름 인스타그램

배우 권아름 프로필

본명 - 권아름, 국적 - 한국

나이 - 1996년 7월 10일 27살

키 - 168cm, MBTI - ISFP

가족 - 아버지, 어머니

고향 - 서울특별시

소속사 - 에스더블유엠피

데뷔 - 웹드라마 '좋아요가 밥 먹여줍니다'

혈액형, 몸무게, 종교, 학력 - 비공개

권아름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2018년부터 모델 활동을 하다가 가수 나얼의 '서로를 위한 것'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연기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청순한 비주얼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2020년 웹드라마 '좋아요가 밥 먹여줍니다'에서 한예원 역을 맡아 신인이지만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고 이후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2, 조선변호사, 마녀상점 리오픈, 국민사형투표 등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작품마다 성장하면서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오고 있습니다.

tvn 미씽 그들이 있었다2
mbc 조선변호사
sbs 국민사형투표

권아름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권아름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면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사랑스러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꼬부기 닮은꼴 비주얼로 트레이드 마크는 상큼한 미소라고 합니다. 

사랑스러운 외모를 가졌지만 목소리는 중저음으로 연기할 때 목소리톤이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실제 성격은 천방지축, 얼렁뚱땅이며 침대를 좋아하는 집순이라고 합니다. 또 알쓰로 술을 못 마신다고 하네요.

권아름 NCT 멤버 도영과 열애설

권아름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아이돌 그룹 NCT 멤버 '도영'과의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권아름과 NCT 도영은 드라마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 함께 출연한 적이 있는데 소속사에서는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명백한 허위 사실로 악성 댓글에는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댕댕이처럼 착하게 생긴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권아름의 각선미, 과사, 필모그래피, 리즈 시절 사진, 집안, 재산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권아름 솔직한 인터뷰 보기 -

https://youtu.be/q-7jMfrK_X0?si=6icQGMQICuKe8p62

배우 권아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areummon

 

배우 이세영 키, MBTI와 남친, 열애설

배우 이세영 키, MBTI와 남친, 열애설 배우 이세영은 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서 박연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배인혁, 주현영, 유선호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