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양조아 과거얼굴과 결혼, 집안

배우 양조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졸업'에서 학원 사회과 팀장, 강사 민희주 역을 맡으며 드라마 '크래시'에서 염보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미지수'에서 인선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양조아의 과사, 작품활동, 남친, 최근영상, 남편, 집안, 부모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양조아 프로필
2. 양조아 배우가 된 특별한 사연
3. 양조아 과거얼굴과 성격, 집안
4. 양조아 결혼, 남친과 이름 뜻
5. 배우 양조아 인스타그램

배우 양조아 프로필

본명 - 양조아, 국적 - 한국

나이 - 1983년 41살

학력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예술사

키 - 162cm

소속사 - 아티스트그룹오롯이

가족 - 아버지, 어머니

고향, 혈액형, MBTI, 종교 - 비공개

양조아 배우가 된 특별한 사연

직업 - 연극배우, 탤런트, 영화배우

독특한 경력 - 양조아는 한예종 연극원 출신으로 동덕여대 실용음악과를 졸업하고 한예종 연극원에 입학한 독특한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 - 아버지가 실용음악과를 권유했지만 가수를 할 만큼 재능과 열정을 갖고 있지 않아서 공부를 해야 할 이유를 몰랐다고 하네요. 외모 콤플렉스가 심해서 가수보다는 보컬 트레이너를 생각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어떤 뮤지컬을 봤는데 배우들이 노래, 연기, 춤을 너무 못해서 열이 받았고 자신은 못 생겨서 못하는데 저 배우들은 너무 훌륭한데 저 정도밖에 못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휴학 후 한예종에 지원했다고 하네요. 

양조아 과거얼굴과 성격, 집안

리즈 시절 - 양조아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성격 - 공감 능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혼자 있는 걸 선호하지만 사람 만나는 것도 좋아한다고 하네요. 

집안 - 아버지가 택시운전사였다고 합니다. 보수적인 집안으로 집에 늦게 들어오거나 술을 마시면 안 되는데 클럽에 가는 건 괜찮았다고 하네요. 부모님이 워낙 춤추는 걸 좋아했다고 합니다. 아빠는 노래 듣고 부르는 것을 좋아하고 엄마는 노래 실력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양조아 결혼, 남친과 이름 뜻

결혼 - 미혼(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음)

남자친구 여부, 이상형 - 비공개

이름 - 독특한 이름은 예명이 아니라 본명으로 어린 시절부터 놀림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양손 프로젝트 - 2011년부터 양손 프로젝트에서 연극 활동을 해왔고 연기에 대한 열정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자신에게 연극은 친정집 같은 느낌이라고 하네요. 양손프로젝트는 소설을 영화로 만드는 공동창작 집안으로 연출 1명(박지혜), 배우 3명(양조아, 양종욱, 손상규)이 작품 선택부터 함께 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양조아의 필모그래피, 수입, 신랑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배우 양조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oajoa_yo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

 

배우 신주협 MBTI, 결혼, 여친 등 다양한 정보

배우 신주협 MBTI, 결혼, 여친 등 다양한 정보배우 신주협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졸업'에서 최승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신주협의 과사, 최근영상, 여친, 작품활동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