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치현 프로필, 결혼, 가족, 딸 등 다양한 정보

밴드 이치현과 벗님들 멤버 이치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불꽃밴드'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멋진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불꽃밴드 이치현의 최근영상, 나이, 딸, 와이프, 리즈 시절, 작품활동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수 이치현 프로필
2. 이치현 가수가 된 계기와 해체 이유
3. 이치현 결혼과 아내, 딸 2명
4. 이치현 인스타그램
5. 이치현 과거얼굴과 집안

1. 가수 이치현 프로필

본명 이용균, 국적 한국, 1955년 9월 27일생으로 나이 67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욱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서라벌고등학교, 중앙대학교 기악학과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누나, 부인, 딸 2명이 있습니다. 소속 그룹 더 컬러스, 이치현과 벗님들, 소속사 인투이엔티로 데뷔 시기는 1979년 이치현과 벗님들 정규 앨범 ' 벗님들 1집 벗님들'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몸무게, 키, 혈액형,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2. 이치현 가수가 된 계기와 해체 이유

직업 가수로 이치현과 벗님들 멤버 겸 리더라고 합니다. 이치현은 1978년 TBC 해변가요제에서 보컬 듀오 '벗님들' 멤버로 참가하였으며 자작곡 '그 바닷가'로 인기상을 수상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1979년에는 멤버들과 함께 록 밴드 '이치현과 벗님들'을 결성하였고 초창기에는 3인조 그룹이었다고 합니다. 1984년에는 이치현과 벗님들 밴드가 5인조가 되었고 1988년에는 노래 '집시여인'이 히트를 쳐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치현과 벗님들 히트곡은 당신만이, 난몰라, 다 가기 전에, 추억의 밤, 집시여인, 사랑의 슬픔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멤버들과 불화로 인해 벗님들, 이치현과 벗님들 이렇게 갈라져서 밴드 활동을 하였고 해체 후에는 1991년 솔로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멤버 이름은 천상용, 임길상, 오세홍, 김치열, 표명주, 박문철, 이치현이라고 합니다.

KBS1 아침마당
KBS1 아침마당
MBC

이치현 결혼과 아내, 딸 2명

지금의 아내 분과 10년 연애 후 결혼을 하였고 자녀는 딸 2명이라고 합니다.

이치현이 작사한 노래 '당신만이'는 특별한 사연이 있다고 하는데요. 과거 힘든 시절 성공하지도 못하고 무명 생활에서 벗어나지 못했는데 주머니에는 단 돈 5천원 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아내 생일에 선물을 줘야 하는데 5천 원으로 해줄 수 있는 것이 가사를 써주는 것이었고 순식간에 노래 '당신만이'를 작사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자녀는 딸 2명으로 첫째 딸 이승연은 직업 플루티스트, 둘째 딸은 뮤지컬 배우를 꿈꾼다고 했습니다. 딸 모두 엄마 아빠를 닮아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으며 아빠 영향을 받아 예술계에 종사한다고 합니다.

 

이치훈 인스타 바로가기

 

이치훈 1988년 음악무대 보기

 

이치현 과거얼굴과 집안

과거 젊은 시절부터 지금까지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치현이 말하기를 데뷔 초에는 몸무게 54kg였고 너무 마르고 새까맣고 광대도 나와 못봐줄정도였다고 하네요. 동안 비결도 사실은 속은 힘들고 선글라스를 껴서 젊어 보이는 것이라고 합니다. 클로즈업을 하면서 주름이 있을 것이라고 하네요. 집에 선글라스만 40~50개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5남 1녀 중 막내로 태어났고 아들만 5명이라 부모님이 많이 힘드셨다고 하네요. 중학교 때 미술 전공 큰 형의 영향을 받아 자연스럽게 미술학도를 꿈꿨다고 합니다. 그래서 서울예술고등학교를 지망했지만 낙방하였고 서라벌고에서 플루트를 전공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드라마, 콘서트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이치현과 벗님들 멤버 이치현의 과사, 부인, 딸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백일섭 아내와 별거 이유

백일섭 아내와 별거 이유 배우 백일섭은 블랙 코미디 연극 '아트'에서 이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꽃할배 배우 이순재, 노주현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백일섭의 아내

actoractres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